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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자이언트의 새로운 2014 사이클로크로스 자전거들을 공개합니다!
작성자 바이크스토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7-06 12: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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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324


TCX Advanced 1의 특징은 Advanced-grade 복합소재로 만들어진 무게 1,050g 이하의 신형 프레임입니다. 레이스에서 승리를 이끌어내는 기술력의 바탕에는 자이언트의 유서 깊은 전통이 자리하고 있고, 이 전통은 첨단의 혁신과 조화를 이룹니다.


TCX Advanced 0는 디스크브레이크와 앞 바퀴의 15mm Thru-axle, 프레임에 내장된 싯포스트 클램프와 D-Fuse 싯포스트 등 혁신의 주요한 부분들을 담고 있습니다.


TCX SLR 1은 완전히 새로 설계된 초경량 알로이 프레임과 15mm의 앞 바퀴 Thru-axle, 승차감을 향상시키는 D-Fuse 싯포스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3 July 2013


자이언트가
 새로운 사이클로크로스 자전거들을 소개합니다. 자이언트의 새로운 자전거들은 현재 시중에 출시된 자전거들이맞닥뜨린 기술의 장벽을 깨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2014 TCX Advanced TCX SLR 진보된 기술과 설계를 기반으로 세계챔피언의 사이클로크로스 자전거로서 자이언트의 계보를 잇습니다.


 , 자이언트는 사이클로크로스 자전거의 성능을 향상시킬  있는 가능성을 재발견하기 위해 엔지니어와 선수들, 그리고 제품 개발자들을 한데 모아 하나의 팀을 꾸렸습니다. 자전거 산업을 선도하는 자이언트의 기술력과 생산능력이 더해져 세계 최고 수준의 선수들과 협업해   역사가 힘을 보탰습니다. 선수들은 새로운 자전거가 단지 가볍고, 효율적인 것을 넘어서서 라이더의 신뢰와 조향성을 향상시켜 의미 있는 결과를 도출하도록 했습니다.


 결과, 자이언트의 사이클로크로스 제품군은 전혀 새로운 진영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기함인TCX Advanced 자이언트의Advanced-grade 복합소재로 제작돼 1050g 밑도는 프레임 무게를 자랑합니다. 지오메트리 역시 일부 수정되었는데 이전모델과 대비하여 BB 높이는 미세하게 낮아졌고, 휠베이스는 약간 길어졌습니다. 낮아진 무게중심은 주행안정성 향상에기여합니다.


"
오랜 시간 동안 실력을 막론하고 사이클로크로스 레이서들은 자전거의 성능에 관해서는 일정부분 타협을 받아들여야만 했습니다.” 자이언트의 글로벌 로드 부문 책임자인 Jon Swanson 말을 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디스크브레이크와 Thru-axle 포크처럼 크로스 바이크 타는 방법을 완전히 바꿀  기술들을 도입했습니다.”


이언트 Factory Off-Road  소속의 Adam Craig 개발과정에 참여했습니다. 사이클로크로스는 물론이고 크로스컨트리와엔듀로 레이싱에도 참가하는 올라운드 레이서로서 Craig 기술과 속도의 한계를 넓히는데 익숙합니다.


사이클로크로스 분야로 넘어온 디스크브레이크나 Thru-axle 같은 산악자전거의 기술을  때면 전율을 느낍니다” Craig말했습니다. “새로운 지오메트리 역시 많은 도움이  것입니다. 보다 다양한 지형과 노면에서 달릴  있고, 자전거의 다재다능한 면모는 더욱 돋보일 겁니다. 라이더의 실력이 어떻든, 레이스에 참가하던 크로스바이크 타는 누구라도 즉시  차이를 느낄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TCX Advanced 모델은 모두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를 장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제품은 혁신적인15mm Thru-axle 특징으로 하여 전면부 강성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고,  바퀴는 라이더의 의도대로 움직여줍니다. 페달링 강성을 향상시킨 비대칭 체인스테이는 구동효율 향상에 기여하는 동시에 굽어진 형상으로 인해 승차감의 품질도  단계 높아졌습니다. 자이언트만의 D-Fuse SL Composite 싯포스트는 D 형상으로 디자인되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충격과 진동 감쇄 성능을 갖추었고, 보다 효율적이고 부드러운 주행을 완성시킵니다.


자이언트
 2014 사이클로크로스 제품군의  번째 신제품은 완전히 새로워진 TCX SLR입니다. 새롭게 개발된 초경량 합금기술은 종전의 어떠한 자이언트 알루미늄 프레임 튜브에서도 찾아볼  없었던 최고의 무게 대비 강성 비율을 가능케 했습니다. 트리플 버티드 처리된 새로운 튜빙은 기존의 자이언트 ALUXX SL 프레임에 적용된 알로이 튜브보다 무게가 20% 가볍습니다.


TCX Advanced
 같이 새로운 TCX SLR 모델은 디스크브레이크와 15mm  바퀴 Thru-axle, 그리고 자이언트 D-Fuse싯포스트의 승차감  기술적 혜택을 담고 있습니다. TCX Advanced TCX SLR  모델 모두 정밀한 핸들링 성능을 발휘하는 테이퍼 형상의 대구경 스티어러 튜브와 함께 오버드라이브2 전면부 디자인을 채택했고, 케이블이 프레임 내부를 통과하는 인터널 케이블 방식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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